Community

직지코리아는 직지의 다양한 가치를 조명하여 직지를 세계에 알리고 그 가치를 세계인과 함께 공유하는 글로벌 문화 축제입니다.

보도자료


보도자료 게시물 보기
제목 직지코리아, 20일(토) 마지막 힐링콘서트 선우정아와 김거지 감동 무대 예고
작성자 관리자
작성자 관리자 등록일 2018-10-18 조회수 181
파일  



청주직지코리아조직위원회
(위원장 한범덕 청주시장·이하 조직위)오는 20() 저녁 7시 직지숲 야외무대에서 세 번째 힐링콘서트를 개최한다고 밝혔다.

 

마음을 바로 보면 깨달음에 이른다는 직지의 내용을 힐링이라는 큰 테마로 풀어낸 <2018청주직지코리아 국제페스티벌>은 매일 다양한 공연으로 관람객들이 즐길 수 있는 무대를 펼쳐왔다. 릴레이 힐링 콘서트는 직지코리아의 토요일 밤을 책임지는 프로그램으로, 지난 6옥상달빛브로콜리 너마저가 첫 포문을 열었고, 13크러쉬김사월이 두 번째 타자로 흥행을 이어갔다. 폐막 하루 전인 20()에는 선우정아와 김거지의 마지막 힐링콘서트 무대가 준비되어있다.

 

선우정아와 김거지는 주목받는 싱어송라이터로 직지코리아 관람객들에게 따뜻한 위로와 가을 밤 감성을 전할 예정이다. 김거지는 유재하 음악경연대회 대상 수상자로 독백’ , ‘야경’,‘밤이라 그래와 같은 진정성 있는 음악을 선보여 왔다. 특히 선우정아는 MBC 예능프로그램 <복면가왕>에서 레드마우스로 출연해 5연승을 기록한 실력파 가수로 벌써부터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다.

 

조직위 관계자는 마지막 주말까지 그라운드아트, 사찰음식체험, 3체험과 마당극 등 인기 있는 주요 프로그램이 풍성하게 준비되어 있다깊어지는 가을 직지코리아에서 다양한 전시와 체험을 즐기고, 저녁 힐링콘서트에도 함께 해주셨으면 좋겠다고 말했다.

 

한편,‘직지 숲으로의 산책을 주제로 열리는 <2018청주직지코리아국제페스티벌>은 관람객들이 직지의 내면적 가치를 느끼고 치유와 사색의 경험을 할 수 있는 체험, 전시, 공연들로 오는 21일까지 이어진다.